티스토리 뷰
독창적이고 뚜렷한 컨셉의 음악으로 독보적인 색깔을 가진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공식적인 비주얼을 담당 슈화가 키우는 강아지 견종은 무엇일까요?!
바로 곱슬거리는 털이 매력이고 영리한 푸들입니다~!
슈화가 키우는 강아지의 이름은 하쿠와 마타인데요. 검회색털이 하쿠(수컷), 갈색털이 마타(암컷)입니다. 이름에서 딱 알 수 있듯이 '하쿠나마타타(스와힐리어-문제없다)'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이름을 정하기 위해 곰돌이, 사자 등 후보가 굉장히 많았다고 하는데요.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아이디어를 낸 하쿠와 마타가 선정되었습니다.
2019년도 처음 데려와서 숙소에서 멤버들과 다 같이 길렀는데, 현재는 멤버들이 모두 독립해서 따로 살기 때문에 슈화가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나이는 5살 정도 되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하쿠와 마타와 같이 숙소생활을 할 때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미연은 숙소에 홀로 남아 있던 날 하쿠와 마타의 변을 처리하느라 하루가 다 간 적이 있다고 이야기하였고, 다른 멤버들은 하쿠와 마타가 변을 보면 모른 척한 적이 있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하쿠는 2020년 추석특집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에 출전한 경험이 있는데요. 슈화와 하쿠는 이를 위해서 열심히 어질리티 훈련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결과는 하쿠의 뛰어난 집중력과 슈화의 노련한 핸들링으로 2020년 아멍대 준우승을 차지하는 명예를 얻으며, 견종 지능 순위 2위 푸들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견종 지능순위 바로 보기)
현재에도 슈화와 (여자)아이들의 사랑 속에서 행복하게 잘 크고 있는 하쿠와 마타.
앞으로도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지내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