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빌보드 차트까지 점령한 세계적인 연예인 방탄소년단(BTS) 뷔가 키우는 강아지의 견종은 무엇일까요?
 

연예인이-키우는-견종-방탄소년단-뷔

바로 블랙, 브라운 털이 매력적이고 올망졸망한 눈코입이 너무 사랑스러운 블랙탄 포메라니안 입니다.
포메라니안은 아담한 사이즈에 풍성한 털이 아름다운 견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견종입니다.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뷔의 강아지의 이름은 연탄이 입니다. 연탄이는 수컷이며 뷔의 브이앱, 트위터, 라이브 방송 등에 종종 등장 하였습니다. 연탄이는 뷔의 라이브 방송에서 다양한 개인기도 선보이며 똑똑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고, 입으로 장난치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뷔-연탄이-개인기
출처 - V LIVE 'BTS'

연탄이가 처음 공개 될 때, 전 세계 실시간 15위에 오르는 등 스타견의 위엄을 보여 줬으며, 'how to be yeontan' = '어떻게 연탄이가 될 수 있나요' 이라는 키워드가 연관 검색어에 등극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BANGTANTV'

뷔는 강아지를 너무 데려오고 싶은 생각에 약 반년 동안 강아지를 연구하고 2017년에 연탄이를 입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2018년 2월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에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출연해 뷔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tvN-어쩌다어른-강형욱-뷔
출처 - tvN 어쩌다 어른

보통 반려견 훈련사에게 오는 경우는 강아지를 입양하고 키우면서 문제점에 대해 해결하기 위해 오지만, 방탄소년단 뷔는 강아지 입양 전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상담하기 위해서 강형욱을 찾아왔다며, 강아지를 잘 키우기 위해 입양 전에 찾아오는 마음에 굉장히 놀랐고 멋져 보였다고 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뷔-탄이
출처 - 디스패치

또한, 뷔는 해외투어를 돌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연탄이와 영상통화를 하고, 스케줄에 동행하기도 하며, 정기적인 건강검진, 포메라니안에 대해 전문가의 조언도 구하는 등 반려견에 대한 책임감과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뷔-강아지
출처 - 위버스

이뿐만 아니라 뷔의 강아지 사랑에 힘입어 팬들은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를 하거나 유기견에게 사료를 기증하는 등 전 세계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뷔-강아지
출처 - V LIVE 'BTS'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의 강아지 연탄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연탄이가 건강하게 자라나 가길 바라며, 어떻게 하면 우리 반려견을 더 행복하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우리 보호자님들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